회원가입 취업 알바 부동산 자동차 업체정보 학원정보 병원정보 토크링 디카링 플레이링
맛집 문화 관광 축제행사 숙박 이벤트 쇼핑 직거래장터 견적서 비즈니스키워드 줄광고 뉴스
   전체기사 지역소식 정치/청와대 경제/사회 IT/과학 생활/문화 연예/스포츠 해외/여행 제보하기
 뉴스 홈 > 해외시 > 지역소식
호원대, 제7회 예비치과위생사 선서식
 [2018-10-11 23:43]
호원대학교(총장 강희성) 치위생학과(학과장 장윤정)가 11일 학내 5동 5층 대강당에서 제7회 예비 치과위생사 선서식을 개최했다.

치위생학과는 매년 임상실습을 앞둔 2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예비 치과위생사로서 갖춰야 할 봉사정신과 희생정신, 헌신을 다하는 마음을 다짐하는 선서식을 갖는다.

이날 선서식에서는 호원대 치위생학과 선서생 29명의 선서문 낭독과 촛불의식, 예비 치과위생사 배지 수여 등이 진행됐다.

선서생들은 선서를 통해 국민의 구강건강증진과 치위생학의 발전을 위해 정진하는 치과위생사가 될 것을 약속하며 치과위생사로서의 책임과 의무를 다할 것도 다짐했다.

또한 군산 사람사랑치과와(원장 전희경), 목동 사람사랑치과(원장 황성연), 익산 탑플란트 치과(원장 한수일)와 정읍 심플란트 치과(원장 심승훈)에서 우수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1회 졸업생인 김은숙 동문과 2회 졸업생인 송하경 동문이 직접 후배들에게 예비 치과위생사 배지를 수여했다.

강희성 총장은 “치과위생사는 국민의 건강과 보건을 책임지는 사람으로서 자부심을 갖고,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해주리라 믿는다. 또한 앞으로 치과위생사로서 나태하거나 흔들릴 때마다 오늘 가진 이 선서식을 되새기길 바라며 사회가 요구하는 전문 치과위생사가 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해외사랑 핫 클릭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자 남았습니다.)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포토 뉴스가 없습니다.
어울림 취업 부동산 자동차 쇼핑 뉴스 배너광고 키워드광고 지역광고 홈페이지등록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